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일회용 안대 온열 기능 눈 피로 온찜질팩 아이 마스크 후기

by -베짱이- 2022. 9. 30.
반응형

눈 피로감을 많이 느끼거나 잠을 설치게 되면 온열 안대를 찾게 되는데요. 내일 차를 오래 타야 돼서 숙면을 취하고자 오늘 올리브영에서 일회용 안대를 급히 구매했어요. 예전에 쓰던 일본 제품인 멕리듬이 아닌 스팀베이스의 데일리 아이 마스크를 사봤습니다.

 

반응형

일회용 온열 안대 기능

 

스팀베이스 아이마스크 안대
일회용 온열안대


눈 피로감을 많이 느껴 눈에 휴식을 줄 수 있습니다. 눈에 가장 편안한 온도와 기분 좋은 향과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

✔ PC와 스마트폰으로 인해 눈이 늘 피로하신 분
✔ 눈이 침침하거나 자주 건조해지는 분
✔ 쉽게 잠들지 못해 힘드신 분
✔ 책을 많이 보는 수험생 및 취업준비생

스팀베이스 아이마스크 안대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 아닌  '스팀베이스' 안대를 산 이유는 우선 패키지 디자인이 이뻤고 국산 제품이라 구매해 보았어요. 총 7가지 향이 있다고 적혀있는데 매장에는 3가지 정도 진열되어 있었고 저는 카모마일 향으로 선택했어요. 5매가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으며  6900원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 카모마일 향


개별 포장되어있어 휴대하기 편하고요. 뜯자마자 따뜻한 온기가 바로 느껴져서 뒷면에 부착된 귀걸이 부분의 절취선을 뜯어 귀에 걸고 잠시 눈을 감고 휴식을 취했어요.

 

제품 이름처럼 스팀이 나오면서 눈가가 조금씩 따뜻해집니다. 따듯해질 대 조금씩 부풀어 오르면서 안대와 눈이 좀 더 밀착되네요. 온열 열기는 한 20분 정도 지속되는 듯합니다.

요즘 컴퓨터 사용시간도 길고 자고 일어나면 눈이 자주 붓는 편인데 확실히 온열 안대하고 자면 눈 붓기도 덜하고 빨리 잠에 드는 효과가 있어요. 그리고 은은한 향이 한 몫합니다. 기분 좋게 휴식을 취하거나 잠에 들 수 있어요.

안구건조증으로 눈 피로가 자주 오거나 눈 찜질이 필요한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전 여행 갈 때 꼭 챙겨가는 물품 중에 하나예요. 비행기나 자동차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낮에 휴식 취할 때도 일회용 수면 안대가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