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부산 제로페이 쿠폰 구매, 가맹점 사용처 및 주유소 10% 할인

by -베짱이- 2022. 9. 6.
반응형

부산 지역화폐인 동백전을 자주 사용했는데 한도가 50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줄고, 캐시백도 5%로 하향 조정되어 많이 아쉬웠어요. 제로페이를 살펴보던 중 쿠폰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해서 제로페이 가맹점 및 주유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제로페이 특징 및 제로페이 쿠폰이란?

제로페이란 정부, 부산시, 은행, 민간 간편 결제 사업자가 함께 도입하는 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소비자가 QR코드를 인식하면 소비자 계좌에서 판매자 계좌로 금액이 이체되는 방식으로, 소상공인 가맹점이 부담하던 수수료가 엇어지거나 대폭 낮아지는 서비스입니다.

 

제로페이 쿠폰이란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부담 완화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제로페이 결제사 앱에서 선할인(10%) 구매할 수 있는 소비쿠폰입니다.



 

 

부산 제로페이 쿠폰 발행 안내
발행일 : 2022.08.08 월요일
구매 기간 : 2022.08.08 월요일 ~ 예산 소진 시까지
할인율 : 10%
월 구매한도 : 1인 최대 30만 원
유효기간 : 2022.12.31. 토요일까지
환불기준 : 60% 이상 사용 시 10% 할인율 차감 후 환불



제로페이 쿠폰 구매처 및 구매방법

 

제로페이 구매처 - 은행과 간편결제 앱
제로페이 구매처



제로페이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 구매처가 다양해서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은행이나 간편결제 앱에서 쿠폰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전 간편결제 앱에서 '머니트리'앱을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머니트리'앱에서 제로페이 상품권을 구매했습니다.

보통 많이 사용하는 결제 앱이 '비플제로페이'와 '페이코'인데 사용법은 비슷합니다.



머니트리 앱에서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화면
머니트리 -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



제로페이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본인 계좌를 연결해주셔야 하며 '제로페이 상품권'으로 검색하셔서 구매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 지역별, 상품권 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전 부산제로페이 상품권을 구매하였습니다. 30만 원 한도로 상품권 권종을 선택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연결되어 있는 계좌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출금이 됩니다.

제로페이 상품권 잔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한이 넉넉합니다. 참고로 60% 이상 사용을 하면 할인 지원금 제외 후 잔액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제로페이 상품권 구매는 예산이 소진되면 마감됩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소상공인 가맹점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가 지역상품권으로 제일 많이 이용하는 주유소도 가능하며 가맹점 찾기를 이용하시면 편의점 및 마트, 음식점, 카페, 식자재, 생활 및 교육, 자동차 및 주유 등 카테고리 별로 검색이 가능한 점이 아주 좋습니다.

제로페이 가맹점 검색
제로페이 가맹점 검색



전 '머니트리'앱을 이용하고 있지만 다른 결제 앱도 제로페이 쿠폰 구매 및 가맹점 검색 방법이 비슷하니 직접 검색해보시면 생각보다 쉽게 사용이 가능할 겁니다.

 

제로페이 상품권 종류가 다양합니다. 각 지역별 및 상품권 별 제로페이 가맹점을 상세히 검색해 보고 싶으신 분은 '지맵'앱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부산에 거주하시거나 부산 여행 계획이 있으신 모든 분들 부산 제로페이 상품권을 사용하여 슬기로운 소비 생활해보시길 바랍니다.



제로페이 상품권 별 가맹점 상세 검색이 가능한 '지맵'앱에 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