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제로페이 농할상품권 수산대전 사용처 가맹점 찾기 1분컷

by -베짱이- 2022. 9. 8.
반응형

어제 제로페이 구매 및 가맹점 찾는 법에 대해 포스팅했는데요. 오늘 선착순이었던 농할 상품권을 무려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하고 가맹점을 찾다 보니, 제로페이 상품권 종류별로 가맹점을 조금 더 쉽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앱을 찾다가 소개합니다.



10% 할인되는 제로페이 쿠폰 구매 방법 바로가기

지역별 상품권 별 제로페이 구매는 위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제로페이 상품권

전 이번에 구매한 상품권이 부산 제로페이 쿠폰과 대한민국 농할 상품권입니다. 이 외에 수산대전 상품권도 많이들 구매하셨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제로페이는 10% 상시 할인을 하지만 농할상품권은 30%, 수산대전 상품권은 20%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를 할 수 있어서 명절 전에 구매를 하시면 물가부담을 조금 더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농할상품권은 소진이 다 되었는지 구매가 되지 않네요.

상품권의 종류가 많고 가맹점이 상이하기 때문에 가맹점 검색에 조금 더 직관적인 지맵 앱을 다운로드하였습니다.
제로페이는 간편 결제 앱인 비플제로페이, 페이코, 머니트리, 티머니 페이 앱 등을 통해서 가맹점 검색과 결제가 가능하지만 상품권 별 분류가 안되어 있기도 하고 가맹점에 대한 정보가 조금 부족해서 지맵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지맵 앱
지맵 앱



제로페이 가맹점 검색 - 지맵

앱 스토어에서 지맵(Z-MAP)을 다운로드합니다.

 

 


저는 지맵을 이용해서 검색하고 매장으로 전화를 걸어 직접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좋았습니다. 제로페이 가맹점이지만 방문했을 때 상인들이 모르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맵 - 가맹점 상세검색
지맵 - 가맹점 상세검색




지맵 첫 화면 오른쪽 상단 상세검색 모양을 선택하면 가맹점명, 지역 옵션, 업종 옵션, 가맹점 옵션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간단히 지역 옵션과 가맹점 옵션만 선택하여 검색을 해보았는데 관련된 가맹점들을 전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맵 - 제로페이 가맹점 지도 검색
지맵 - 제로페이 가맹점 지도 검색




상세 검색이 아닌 지도상에서도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현재 위치에서 지도가 표시되며 하단에 상품권 별 종류를 선택하면 이 상품권으로 이용 가능한 가맹점들이 표시됩니다.

이 가맹점을 선택하면 상호 밑에 사용 가능한 상품권 종류와 주소, 연락처, 길 찾기도 제공을 합니다. 가맹점 확인 후 전화 버튼을 누르면 전화 연결이 되어 편했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앱이 완벽하단 느낌은 안 들지만 상품권 사용처 찾기에는 나름 편하게 설정되어 있고 가맹점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상품권마다 사용기한이 상이하므로 본인이 구매한 상품권을 잘 확인하시어 알뜰한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