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10초만에 모든 포인트 현금화 하기

by -베짱이- 2023. 5. 6.
반응형

신용카드 많이 사용하시나요? 카드사는 신용카드 사용자 유치와 결제 금액을 늘리기 위해 사용한 금액에 대해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쌓인 포인트가 나도 모르게 소멸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얼마 전 너무 간단하게 신용카드 포인트를 조회하고 현금화하여 포스팅을 합니다.

 

신용카드를 여러 장 사용하는 경우에는 각 카드사마다 앱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며 현금화 서비스 메뉴가 달라 다 찾기도 번거로운데요. 모든 신용카드 포인트를 통합조회하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여신금융협회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이 서비스를 통해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조회하고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통합 조회가 가능해서 너무 편리했어요. 잘 사용하지 않던 카드까지 조회가 되더라고요. 카드사 포인트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잊지 말고 사용하시거나 현금화하시길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로그인화면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 로그인화면

 

여신금융협회 본인확인 서비스
여신금융협회 본인확인 서비스

 

여신금융협회 사이트가 더욱 좋았던 것은 회원가입을 안 해도 된다는 겁니다. 비회원으로 조회가 가능하다는 사실!! 간단하게 휴대전화인증만 하면 카드사별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하기

통합조회를 하면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는데요. 계좌번호를 입력만 하면 정말 바로 각 카드사에서 계좌입금이 되더라고요. 카드 포인트 대비 현금화 비율은 1:1이며, 카드사별로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전 통합조회를 해보니 3개의 카드사에서 포인트가 있었고 6만 포인트를 한 번에 계좌입금받았습니다. 정말 너무 간단하게 입금처리가 되어 여신금융협회 서비스가 편리했어요.

 

🎈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및 계좌입금 신청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