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베짱이도 10년 넘게 하고 있는 화장품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by -베짱이- 2022. 12. 26.
반응형

사용법은 정말 쉬운데 포인트가 잘 쌓여 15년이 넘도록 하고 있는 앱테크가 있어 추천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구매기록만 전송하면 되는 정말 쉬운 앱테크입니다. 최근에 포인트로 상품권으로 교환했는데 언제 이렇게 포인트가 많이 모였나 모르겠네요. 

 

여자들만 할 수 있는 앱테크
칸타월드 뷰티패널(+베이비패널)

뷰티패널 썸네일

칸타월드 뷰티패널

뷰티패널은 한국여성들의 화장품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시장의 트렌드를 이해하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입니다. 뷰티패널은 화장품의 실제구매기록을 온라인 다이어리를 통해 패널리스트들의 구매기록을 주기적으로 수집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의 각 유형. 기능. 채널. 브랜드별 데이터를 정확하게 산출합니다.

 

가구패널, 뷰티패널, 베이비패널 중 한 가지 패널로 가이하고 관련 제품을 구매하면, 일주일에 한 번 구매기록을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PC와 모바일 앱 모두 가능하며, 구매기록 전송하는 건 간편한 모바일앱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 칸타모바일패널 기록 품목

향수

화장품

바디용품

헤어용품

여성용품

아기용품

 

뷰티패널 홈페이지
뷰티패널 홈페이지

 

일주일에 한 번
구매한 물품 바코드만 찍어 전송하면
매주 포인트를 주는 방식
(뷰티패널 100포인트, 베이비패널 150포인트)

뷰티패널 기록하는 방법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제조사, 판매사, 상품명, 용량, 가격 등을 모두 사이트에 들어가서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모바일 앱이 생기면서 제품 바코드만 찍으면 자동으로 어떤 제품인지 바로 뜨기 때문에 사용법이 아주 간편해졌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10초만 투자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방식의 앱테크입니다.

 

게다가 깜빡 잊고 구매기록을 전송 못했다면 뷰티패널에서 문자 알림이 오기 때문에 저처럼 잘 챙기지 못하는 분들도 끝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시스템이 좋습니다.

 

뷰티패널 : 만 15세 ~ 만 64세 여성
베이비패널 : 영유아 자녀를 둔 여성(임신 32주 이상 기혼여성)

뷰티패널 포인트 적립 목록
뷰티패널 포인트 적립 목록
'칸타모바일패널' 구매 기록하는 방법-1
'칸타모바일패널'앱 구매 기록하는 방법-1

'칸타모바일패널'앱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합니다. 구매기록 하기를 선택하면 마지막 전송한 내역이 뜹니다. 다음 버튼을 누른 후 구입경로를 선택합니다.

 

'칸타모바일패널' 구매 기록하는 방법-2
'칸타모바일패널'앱 구매 기록하는 방법-2

제품에 바코드가 있다면 바코드를 찍는 것이 가장 간편한 방법이며, 바코드가 없다면 제품을 찾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제품을 기록하고 다음 버튼만 누르면 전송이 되고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전 뷰티패널로 가입되어 있어 매주 기록하면 100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구매한 물품이 없을 때에도 '구매 없음'만 선택하면 포인트는 자동 적립이 됩니다.

 

베이비패널로 가입이 가능하다면 150포인트가 적립이 된다고 해요. 포인트는 앱에선 확인이 안 돼서 사이트로 접속해야 하는데 2만 점이 넘게 적립되어 있는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가끔 생일이나 명절에 보너스포인트가 있으며, 이벤트 설문조사에 응답하면 추가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앱테크처럼 매일 해야 하는 것도 아니며, 사용법도 간편해서 제가 15년이 넘도록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거라 생각됩니다. 에너지에 비해 포인트가 정말 잘 쌓이더라고요!

 

칸타모바일 뷰티패널 가입하기

뷰티패널 가입화면
뷰티패널 가입화면

 

포인트로 사은품 교환하는 방법

앱으로 구매기록 전송만 하다가 사이트 로그인을 해보니 와우 포인트가 정말 많이 쌓여 있었어요. 포인트 확인 및 사은품 신청은 뷰티패널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전 주로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편인데 사은품 종류는 많이 있습니다. 

 

포인트별 상품 목록-1
포인트별 상품 목록-1

 

컬쳐랜드 모바일 5천 원권이 800포인트만 있으면 교환이 가능한대요. 800 포인트면 구매기록을 8주만 하면 적립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100포인트가 100원이 아니라는 사실. 

 

포인트별 상품 목록-2
포인트별 상품 목록-2

전 주로 컬쳐랜드 5만 원권 또는 신세계 이마트 5만 원권으로 교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상품 종류가 꽤 많지만 상품권이 제일 좋더라고요. 온라인 오프라인 전부 사용이 가능하고, 상품권은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지요.

7200포인트로 5만원권 상품권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포인트별 상품 목록-3
포인트별 상품 목록-3
사은품 신청 완료
사은품 신청 완료

 

상품권은 보통 1주일 안에 받을 수 있었어요. 차곡차곡 모아서 또 필요할 때 요긴하게 사용해야겠습니다.

 

뷰티패널은 여성들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는 일에 참여하는 것이기에 앱테크를 하면서도 뿌듯한 면이 있습니다. 전 매일 들어가서 출석체크하듯이 하는 앱테크는 잘 못하겠던데 뷰티패널은 오랫동안 애정을 갖고 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